본문 바로가기
요리 & 맛보기

해피오더 피자헛 배달 주문

by 노란마르멜로 2022. 4. 23.
728x90

해피 오더에서 피자헛 배달 주문하기!

해피오더-피자헛-배달주문

해피 오더 앱에서도

피자헛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고!?

 

저도 바로 어제 알게 된 사실~

해피 오더에서도

이제 피자헛 피자 배달 주문을 할 수가 있습니다.

3월에도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4월에도 할인행사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마침 어제 

스마일 페이에서 적립금 4,000원이

들어왔다는 카톡을 받고

무엇을 구매해야 하나

고민하던 중

 

해피 오더에서도 

스마일 페이 결제가 가능하기에

빵이나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려다

피자헛 배달 행사 배너를 보고

들어가 봤더니

몇 가지 할인이 가능하기에

스마일 페이 적립금도 쓸 겸

토요일 점심으로

피자헛에서 피자를 주문해보았습니다!

 


해피 오더 피자헛 배달 혜택

해피오더-피자헛 배너

 

해피오더 앱 중간쯤에 있는

피자헛 배달 이벤트 배너입니다.

 

3월에도 할인행사를

진행했었는데

4월에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아마 5월에도 이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5월은 가정의 달이니까요!

 

어떤 할인 행사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오더-피자헛할인혜택

배너를 통해 들어가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사진입니다.

 

최대 12,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고

추가로 해피포인트 3% 적립까지

더해준다고 하는군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해피오더-피자헛할인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

3가지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4,0000원 이상 구매 시

배달료가 무료라고 하는군요.

음, 그렇다면 배달비가 붙는다는 건데...

이 부분은 쫌.... 아쉽습니다.

요즘 배달앱을 통해 피자 주문 시

배달료가 붙기 시작했더라고요~

시대의 흐름에 따라가야 하니 

어쩔 수가 없습니다~

 

보통 40,000원 이상은 주문하지 않기에

배달료 2,000원은 지급해야 할 것 같네요.

 

두 번째는

25,900원 이상 주문 시

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가끔 배달앱에서도

진행하는 혜택과 비슷합니다.

 

지금 배달 특급 앱에서도

1만 원 할인 행사가 진행에 있고

요기요에서는 7,000원 할인을 하고 있네요~

 

세 번째는

결제 카드 할인이 들어갑니다.

해당 결제 시스템으로

결제를 하면 추가로 2,000원이

할인됩니다.

 

마침 주문을 하러 들어가 보니

스마일 페이 할인이

가능했기에

적립금도 쓸 겸

해피 오더 앱에서 

피자헛 피자를 주문하기로 했죠!

 

 

해피오더-피자헛할인쿠폰다운로드

 

배너로 들어가서

아래로 이동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저는 1만 원 할인쿠폰만 

다운로드하였습니다.

 

쿠폰을 다운로드하여야지 할인 적용이 됩니다!

 

해피오더-피자헛카드할인

추가 카드 혜택으로는

해피 페이, 신한 플레이

카카오페이, 스마일 페이 우리 페이 등

결제 시 선착순으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11시 20분쯤이었는데

신한 플레이와 스마일 페이는

아직 선착순 종료가 되질 않아서

2,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해피오더-피자헛결제내역

 

해피 오더 앱에서

제가 주문한 피자는

립 스테이크&쉬림프 L로

가격은 34,900원입니다.

 

배달비가 2,000원이 추가되었지만

카드 할인으로 이 부분을 

커버했습니다.

 

여기에

히패포인트 3% 적립으로

702포인트를 받을 수 있겠네요!

 

해피오더-피자헛-스마일페이결제

해피 오더의

스마일 페이 결제 단계에서

스마일 페이 적립금인

스마일 캐시 4,000원까지 적용하면

최종 결제금액은

21,400원입니다.

 

가끔 이렇게 스마일 캐시가 들어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해피 오더 피자헛 배달 주문-립 스테이크 & 쉬림프 피자 그 맛은?

해피오더-피자헛-립스테이크&쉬림프피자

요즘 제주도 방언으로

멋진 연기를 펼치고 있는

이병헌 님이 모델이네요.

 

해피 오더로 

피자는 처음 주문해봤는데

집 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그런지

30분 안에 빨리 도착했네요~

 

해피오더-피자헛-립스테이크&쉬림프피자L

이번에 주문한 피자는

기간 한정으로 판매 중인

립 스테이크&쉬림프 피자입니다.

 

처음 주문해보는 거라

맛이 궁금했던 피자~

 

토핑들이 많아서 만족스웠습니다.

새우가 생각보다 많았고

스테이크도 부족하지 않았네요.

 

해피오더-피자헛-립스테이크피자

립 스테이크 부분은

기존에 먹어본 맛이라 

언제 먹어봐도 맛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죠.

 

파프리카, 피망, 마늘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해피오더-피자헛-쉬림프피자

저는 사실

피자 위에 새우와 해산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노엣지~

 

그래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는 피자이다 보니

맛이 궁금해 주문을 해봤죠~

 

음...

역시나 저는 별로네요.

피자맛과 새우맛이 잘 조화가...

소스와도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았네요.

 

역시 피자에는 

스테이크나 불고기, 햄이 최고인듯합니다.

 

피자도우는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아

제가 딱 좋아하는 두께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해피 오더서도

피자헛 피자를 주문할 수 있으니

다른 배달앱보다

해피 오더가 더 저렴하다면

한 번쯤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행사 기간은 4월 한 달 동안이며

5월에도 지속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아, 그리고

해피포인트를 적립을 받을 순 있지만

해피포인트 적립금은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