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정보

H패션몰에서 구매한 타미힐피거 모자(화사 착용 모자)

by 노란마르멜로 2020. 9. 28.
728x90

H패션몰에서 구매한 타미진스 모자!

가을 햇빛이 많이 따갑습니다. 과일과 곡식이 막바지 익어가는 시기라 더욱 따가운 듯하네요~

코로나로 외출이 힘든 시기인데 날씨는 왜 이리 좋은지... 자꾸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 지는군요.

주말 잠깐 나갈 일이 생길 때 요즘은 마스크를 착용하느라 모자 하나만 쓰면 세상 편하게 나갔다 올 수 있어 좋은 점도 있네요. 전에 쓰던 모자가 오래된 거 같고 마침 H패션몰 홈페이지 리뉴얼로 인해 포인트와 쿠폰도 있기에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H패션몰은 현대백화점 그룹 공식 패션몰입니다. 현대 계열이라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 리바트 등 H.POint를 같이 사용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출처 -H패션몰

 

타미힐피거 모자를 구경하다 화사가 착용한 모자가 너무 예뻐 보여서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일단 구매부터 했습니다.

타미힐 피거 모자는 처임 구매하는지라 사이즈나 모자 디자인, 모자 창 길이 등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받아보니 너무 마음에 드네요! 모자 깊이도 괜찮고 모자장 길이도 마음에 듭니다.

 

타미힐피거 모자 코튼 플래그 볼캡

 

 

H패션몰이 적힌 큼직한 박스에 잘 포장되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구매한 모자는 이렇게 비닐에 써져 온답니다.

 

타미힐피거 모자 코튼 플래그 볼캡 출처 H패션몰

 

제품넘버는 T32A7AHT001MT2PSM이고, 코튼 플래그 볼캡입니다. 가격은 42000원이나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적용하면 3402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색상은 3가지 색이 있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 그레이 색상입니다. 

COROR: PSM / SIZE: OS

사이즈는 공용 사이즈로 하나밖에 없으며 뒷면에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 끈이 있습니다.

 

 

타미힐피거 모자 코튼 플래그 볼캡 출처-H패션몰

 

타미힐피거 로고가 크지 않고 적당한 크기라 마음에 듭니다. 너무 로고가 크면 예쁘지가 않더라고요.

하트 캡이 아니지만 모자가 흐트러짐 없이 스타일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청바지나 면바지에 맨투맨이나 티셔츠 입고 착용하면 예쁠 거 같네요. 트레이닝복에도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결제 방식은 신용카드와 실기 간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 네이버 페이, 페이코, 스마일 페이 등 여러 방식을 지원해 주고 있어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네이버에서 이벤트로 받은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해서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다운로드한 쿠폰 외에도 H.Poin, 한섬 마일리지 등 다양한 포인틀까지 사용이 가능해 많은 혜택을 받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말에만 주는 할인쿠폰과 5000원, 10000원 포인트까지 받아 구매할 수 있어 할인 혜택이 좋은 날에는 품절되는 경우도 발생하더라고요. 입소문이 금방 나는 것 같아요~

 

타미힐피거 모자 코튼 플래그 볼캡 출처-H패션몰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빙고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타미힐피거 외에도 DKNY, CK, SJYP 그리고 새로 추가된 휠라, 챔피언 브랜드가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타미힐피거 모자 코튼 플래그 볼캡

 

주말에 잠시 나갈 때나 장보러 갈때 유용하게 쓰고 다닐 거 같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착용감도 좋습니다. 

좋은 가격에 득템한 타미힐피거 모자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