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정보

던킨도너츠 신한페이판 6000원 캐시백 미니멀 웍스 바스켓 테이블

by 노란마르멜로 2020. 12. 2.
728x90

던킨 도넛 신한페이판 캐시백 & 미니멀 웍스 바스켓 테이블

매달 1일부터 3일까지는 신한 페이판에서 받은 캐시백 쿠폰을 이용해 던킨 도너츠를 만원 이상 구매하면 6,000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제는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시는거 같네요.

던킨 도너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혜택을 놓치면 안 되겠죠!

 

 

 

1일에 받아 놓은 마이샵 혜택입니다. 던킨 도너츠에서 6,000원을 돌려받으려면 2가지 쿠폰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5,000원 캐시백 하나와 1,000원 캐시백 하나 이렇게 두 가지를 혜택 더하기를 눌러 받아 놓기만 하면 결제 시 자동 적용이 됩니다. 단, 터치 결제로 결제를 해야지만 적용이 됩니다!

 

 

 

도너츠를 고르고 계산을 하려는데 사장님께서 이벤트가 있어 스마트폰으로 해피포인트 앱 보여주면 3,000원 할인된 가격에 미니멀 웍스 바스켓 테이블을 가져갈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몇 개 안 남았다고~

베란다에 놓고 분리수 용으로 쓰거나 빨래 바구니로 쓰면 괜찮을 거 같았고, 오늘은 신한 페이 판 캐시백까지 적용이 되니 망설임 없이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사전 구매 때 앱 접속이 힘들었다고 하던데 사전 구매 때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하게 된 거 같네요.

 

 

 

얼른 구매를 하고 후다닥 나왔네요! 코로나 확진이 심각해서 얼른 용무만 보고 나왔습니다. 

 

 

 

인절미 도너츠7개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 블루베리 도너츠 2개를 구매해 왔습니다. 

가운데 잼?이 들어 있는 도너츠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젤 좋답니다.

사실 저 딸기잼 맛으로 먹는 거죠.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가져온 미니멀 웍스 바스켓 테이블입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한데 12월 2일부터 12월 8일 화요일까지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보여주면 3,000원을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수량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고 해요. 제가 구매했을 때에도 검은색만 몇 개 남았다고 하시더라고요.

 

 

 

음, 사진이 흔들렸었네요... 하나밖에 찍어 놓지 않아서...

조립방법은 쉽습니다. 폴대들도 다 연결되어 있어 2곳만 살짝 걸어주면 되더라고요! 

조립 설명은 던킨도너츠 인스타그램에 잘 나와 있습니다~

 

 

 

나름 폴대들도 튼튼하고 괜찮은 거 같아요! 생각보다 그리 크지는 않아요! 분리수거용으로 쓰기에는 좀 작지 않을까 하는... 나름 만듦새는 좋은 거 같아요! 어디에 써야 좋을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미니멀 웍스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프레임은 알루미늄이고 전체 사이즈는 320 x 320 x 450mm입니다. 무게는 약 1KG인데 가볍긴 가볍습니다.

 

 

 

터치결제를 하면 바로 문자가 날아옵니다. 이 문자가 왔다면 캐시백이 적용되었다는 뜻입니다. 한 달 후쯤에 통장으로 6,000원이 입금이 됩니다.

총 지불한 금액은 17200원입니다. 6,000원을 캐시백 받으니 실제 지불한 금액은 11200원이네요. 딱 도넛 할인 안 받고 구매한 값이네요. 

신한페이판에서 언제까지 6,000원 캐시백 이벤트를 할지 모르지만 정말 쏠쏠한 혜택이라 없어지지 않고 계속 있었으면 좋겠네요.

 

신한페이판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 던킨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캐시백 혜택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